본문 바로가기
경제 관련/NFT관련

현재 2000천만원 상당의 메타콩즈... 결국 신세계와 MOU까지 맺었다. 그들은 함께 이것까지 만든다는데!!

by 반성왕 2022. 4. 25.

목차

    메타콩즈-썸네일
    메타콩즈 대표사진 / 출처 : 네이버사진

    "이두희 대표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15,000 클레이튼 (약 1650만 원) 도 저렴하게 보이기 시작'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가져와봤습니다. 클레이튼 생태계의 대표주자, 대장, 보스 등 많은 수식어가 붙어있는 클레이튼을 대표하는 NFT죠! 

     

    서울대 컴공 출신 천재 해커 이두희 대표님과 그의 회사인 '멋쟁이 사자처럼'에 의해 태어난 3D 고릴라 '메타 콩즈' 저도 첫 민팅에 참여했었고, 1마리를 보유했었지만 어리석게도 1,430클에 매도를 단행했었습니다. 

     

     

    2022년은 메타 콩즈의 해라고 봐도 될 듯합니다. 여럿 외부적인 요인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저 묵묵하게 길을 나아갔고 현재 내노라는 대기업들과 정말 많은 콜라보까지 성취해낸 '메타 콩즈'와 이두희 대표님.. 그리고 멋쟁이 사자처럼 직원분들..

     

    결국 신세계와 또 일을 벌였습니다. 그들은 대체 어디까지 가려는 걸까요? 정말 이젠 15,000 클레이튼도 저렴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 난 인스타 말고 Taki 해, 아직도 인스타 좋아요만 눌러주니?

     

     

    Social Fi 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젠 인스타로 시간 허비하시지 마시고 돈 벌면서 자랑하세요! < 토

    "이미 OKX에서 IDO를 하기 위해서 런치패드 중인" '토큰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 TAKI'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노다지 들고 왔습니다. 저는 저의 수익이 첫 번째 목적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극대화하

    buzadaeza.tistory.com

     

     


     

    ○ 용진이 형과 손을 맞잡고 NFT 하나를 또 만들어낸다는데

     

    결국 용진이 형과 손을 맞잡았습니다. 정용진 대표이사님의 신세계는 최근 공격적인 투자로 색다른 인수 등을 많이 단행했었죠. 그리고 정용진 대표님은 용진 키친 등으로 연예인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

     

     

    MZ 세대의 감성을 잘 아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바뀌어가는 이 시대의 흐름을 정확하게 읽고 계신 분이신 거 같았어요!

     

    결국 그분은 이번에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약간 NFT에 대한 관심도가 적어질 지금 메타 콩즈의 손을 잡은 것입니다. 

     

    메타콩즈-신세계-MOU-기사
    푸빌라 NFT 사진 / 출처 : 네이버기사

     

    정말 회사의 대표분들이나 성공한 사람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거 같습니다. 콩즈 바부터 해서 조용하게 국민들의 곁으로 침투 중인 메타 콩즈와 손을 잡다니..

     

    NFT 까지도 접수해버린 용진이 형의 신세계.. 역시 그때 주식을 팔지 말아야 했어..

     

    메타콩즈-신세계-MOU체결

    ○ 두희형은 쉬지 않아? 이번 생은 일하다 가려는 건가?

     

    메타 콩즈 운영진 및 이두희 대표님은 이번 생은 글렀다 생각하신 건가요? 왜 쉬지를 않으시나요?

     

    대체 어떻게 매번 이렇게 굵직한 MOU 체결을 해내시고 계신 건지.. 제가 블로그 하면서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한 번 받아보려고 이리 뛰고 저리 뜁니다. 

     

    그래도 얻기 힘든데, 메타 콩즈가 아무리 인기를 얻었다 해도 신세계와 함께 하기 위해선 정말 부단한 노력이 필요했을 겁니다. 

     

     

    그런데 그걸 이두희 대표님 외 멋쟁이 사자처럼 이 해냈다는 거예요.. 정말 한국의 NFT 역사에 큰 획을 긋고 있습니다. 큰 획이라고 하기 그렇죠. 거의 역사를 만들고 있는 거죠! 나중에 어린이들이 배워가야 할 역사!

     

     


     

    ○ 온라인이 오프라인으로, 진정한 메타버스의 현실화 '콩즈 바' 

     

    메타 콩즈에 대한 글을 또 한 번 써야겠다 생각하게 된 게 이 트위터 소식을 보고 나서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진정한 메타버스의 현실화이지 않을까요?

     

    또한, 메타 콩즈는 자신들의 성공을 만끽할 시간도 가지지 않고 끊임없는 재투자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방향이 너무 놀랍다는 거죠!

     

    메타콩즈-콩즈바-설립-정호균셰프
    콩즈바 설립 소식(with 정호균 셰프) / 출처 : 메타콩즈 공식 트위터

     

    메타 콩즈의 해외 NFT 사이버 콩즈에게 감명을 받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사업 진행을 보면 한국의 BAYC 가 더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두희 대표님은 진정한 남자라는 것도 알 거 같습니다. 초반에 항상 메타 콩즈 홀더로서 자부심을 느끼게 만들겠다. 강력한 커뮤니티를 만들겠다고 호호 장담하던 그였는데, 보십시오. 지금..

     

    유명한 셰프님까지 모시고 콩즈 바라는 것을 오픈했습니다. 그저 NFT 하나 샀던 홀더들에게 이런 고품격 혜택까지 선사해주는 그.. 

     

    BAYC 왜 잘 됐을까요? 그것은 '강력한 고품격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아무나 넘볼 수 없지만, 그 안에는 신비로운 커뮤니티가 존재했죠. 그게 트렌드가 되자 트렌드를 먹고사는 극강의 인플루언서들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지금의 메타 콩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나아가는 방향과 힘이 어떤 NFT 프로젝트와는 견줄 수 없을 만큼 커지고 강력합니다. 또한 한국의 NFT 프로젝트가 어떻게 사업을 운영해야 하는지까지 제시해주고 있는 격이죠. 

     

    정말 대단합니다..


    ★ 설마... 진짜 설마... STEPN 모르시는 건 아니죠? 에이~ 설마요~ 모르면 제 블로그에 있어요~

     

    스테픈 NFT 신규 진입, 현 시점 과연 옳을까

    "일단 저는 포기했습니다. 아쉽지만." 요즘 굉장히 핫한 NFT 프로젝트가 있죠. 달리고 걸으면...

    blog.naver.com

     


     

    ○ 마무리 인사 

     

    오늘은 신세계와 MOU를 맺었다는 소식을 보고 메타 콩즈에 대한 견해를 적어봤습니다. 그런데 적지 말까도 생각했었습니다. 정말 1,430 클레이튼에 매도해버렸다는 제 자신에 대한 자책 때문에..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대단한 프로젝트라고 생각이 되어 이렇게 적어봤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PXN? 팬텀 프로젝트?

    30만이 넘는 트위터 팔로우를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견해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곧 출시될 글로벌 P2E 게임이에요. 미리 알고 기다려야 돈이 되요. 소문난 잔치엔 먹을 거 없습니다. 

     

     

     

    국내엔 정보가 거의 전무한 글로벌 P2E게임 기대작 <Ember Sword> 분석 1편

    "빅 타임과 함께 소개되곤 하는 글로벌 P2E 대작" '국내에선 정보도 없는 게임' 안녕하십니까! 빅 타임 오픈 카톡방에서 어쩌다 얻게 된 P2E 게임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그것은 바로 '엠버 소드'입

    buzadaez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