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시야 막내시절/하루 기록

진정한 부의 추월차선을 타기 위한 작은 첫 걸음

by 반성왕 2022. 3. 16.

목차

    부자를-뜻하는-썸네일-사진
    부자를 뜻하는 썸네일 사진

    "진정한 부의 차선"

    '사소해 보이지만 하나씩 시작하고 시도'

     

    저는 저번에도 얘기했지만 전업 디지털 노마드를 도전 중입니다. 오늘로 8일차입니다. 8일 차 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버 '이사양잡스' 님의 영상120개 정도 다 보고 다른 거 합쳐서 150개 이상 시청하고, 또 그걸 티스토리 많이 적용한 거 같습니다. 정말 예전에 일식당에 다닐 때 적었던 글이랑 비교해보시면 은근 좀 바뀌어있을 겁니다. 

     

    저는 정말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정말 진짜 진심을 다해서 절실하게 되고 싶습니다. 매순간 부자가 되는 상상을 하고 잘 때도 부자가 되는 꿈만 꾸고 싶습니다. 누구보다도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고민합니다. 매 순간 온 힘을 다해서 고민합니다. 그렇지만 부족합니다. 전 아직 실천력도, 경험도, 지식도 다 부족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기록하며 또 다른 일들을 시도하는 중입니다. 

     

     


      ○ 부로 가기 위한 노력의 기록들

     

    미라클모닝/동기부여/자기성취 11일차 기록

    "미라클 모닝 11일차 기록 " '복귀했지만 죽을 뻔한 미라클 모닝이었습니다.' 부제목 그대로입니다. 정말 죽을 뻔했습니다. 진짜 이렇게 미라클 모닝 초기 때부터 리뷰영상은 잘 보기 힘들겠죠?

    buzadaeza.tistory.com

     

     

     

     

    도서추천 - 진정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의 추월차선)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면" '백만장자가 알려주는 진짜 방법을 알아보자' 저는 정말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지금 전업 디지털 노마드를 하는 겁니다. 그저 블로그를 떼돈을 벌어야지 보다

    buzadaeza.tistory.com


    '부로 가기 위한 또 다른 노력들'

     

    위와 같이 부자들이 한다는 습관들 중 미라클 모닝과 독서를 놓지 않고 하루하루 기록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부자들은 어떻게 행동하고, 어떻게 생각하고 부를 어떤 방식 쌓는지. 부에 대해 어떻게 다루는지 어떤 의미인지 더 원초적인 것들을 알아야만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끊임없이 부자들을 탐구합니다. 그렇게 부자들이 하는 행동을 아래와 같이 여러 개 시도해봅니다. 

     

    도전-을-나타내는-사진
    도전을 나타내는 사진

    ○ 내가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것들

      1. 취준을 포기하고 내 생각을 믿고 도전하기 

        -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모하다고 할 겁니다. 맞습니다. 무모한 도전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해야만 저는 제 아이디어를 구현해낼 수 있고, 젊은 시절의 소중한 시간을 굉장히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2. 아침 기상 후, 씻을 때, 밥 먹을 때, 길을 걸을 때 부자들의 얘기가 담긴 영상을 계속해서 듣기 

        - 전 아침 기상하자마자 '동기부여학과' 라는 유튜버의 1시간 20분 정도 되는 동기부여 통합 영상 시청합니다. 그렇게 샤워를 하면서도, 밥을 먹으면서도 매일매일 그 영상을 시청합니다. 그 영상이 끝나면 외출을 하면서도 다시 그 영상을 듣습니다. 저는 지금 정말로 횟수를 세보진 않았지만 그 영상을 보수적으로도 30번 이상은 돌려본 거 같습니다. 

     

     

     

    제가 부를 얻기 전까진 이 영상과 무조건 함께 갈 겁니다. 매일매일 매순간 들으면서 말이죠. 아래의 영상을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https://youtu.be/GhzapD0JpPU

    유튜버 '동기부여학과' 님의 1시간 넘는 동기부여 통합영상

     

      3. '평범하게 살기도 힘들다. 세상이 청년들을 못 살게 군다. 부자 되기 힘들다.'라고 매일 말하는 주변과 잠 깐 연락을 끊기' 

        - 성공한 사람은 말합니다 "당신이 지금 만나고 있는 주변 친구 목록을 작성해서 저에게 보여주십시오. 그러면 제가 당신의 미래를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말이죠. 부자들은 말합니다. 부자가 되고 싶으면 '부자의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라고 말이죠. 전 그래서 지금은 제가 가는 이 길을 막으려는 요소를 다 일단 막아둘 겁니다. 전 저의 길을 오로지 갈 겁니다. 주님과 함께 반성하면서 부의 길을 망설임 없이 달릴 겁니다. 


    '마무리 인사'

     

    갑자기 아침에 부에 대한 저의 생각을 너무 하고 싶어서 이렇게 두서없이 적어봤습니다. 벌써부터 먼가 외로운 느낌이 들고 막막해서 두렵고, 그렇지만 또 먼가 성공을 연구해야 하고 항상 고민하는 삶을 살기 시작한 거 같아요. 그러나 그게 싫지 않습니다. 저는 매번 고민하고 도전하고 성장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이런 삶을, 하루를 저에게 내려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